Review
Review 82
샘플 구매인데도 본품 구매처럼 정성스런 포장과 손편지가 있어서 감동이었습니다. 발등낮고 살없이 좁고 길쭉한 발이라 앞에가 너무 넓게 뚫리면 발이 쑤욱 빠져서 꼭 신어보고 사는 편인데, 이건 샘플이지만 발등 낮고 좁다고 하셔서 구매해봤어요. 스웨이드 엄청 부드럽고 발바닥도 푹신하고 일단 너무 이뻐요ㅠㅠ 다만 발등부분과 발가락 쪽이 제 발에도 많이 당기긴 해서 좀 늘려 신어야 할 것 같아요. 불량부분도 거의 티 안나서 좋은 가격에 잘 구매한 것 같아요.
wjdd****
네이버페이 아이콘
2026-05-28
아주아주 예뻐요:) 기존에 핑크 사서 정말 잘 신고다녀서 다른가죽으로 주문제작 가능한지 여쭤보고 주문했어요. 이 제품 오래 신어보니 땀도 안차고 편안하고 쓸리는데도 없고 넘 맘에 들더라고요. 새로 주문한 신발도 진짜 편하고 색도 예쁘고, 신경써주신게 보이네요. 감사해요^^ 슬링백 끈도 넉넉하게 부탁드렸더니 새거인데 오히려 더 편해요! 작년부터 봄여름에 입으려고 연노랑 투피스 사놨는데 그거랑 신으려고 필요했어요.ㅋㅋ 또 올게요♡
inci****
2026-02-27
웨딩사진 찍을 때 신으려고 구매했습니다. 발에도 딱 맞고 디자인도 이뻐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!
skk7****
네이버페이 아이콘
2026-02-11
심플한데 너무 예쁘고 편해요 최고
94sj****
네이버페이 아이콘
2026-02-04
상품 배송 받아 신어보자마자 다른일 제쳐두고 후기 남기로 들어왔습니다. 이 신발 뭐죠….? 왜 새 신발인데 편합니까? 그런데 안내문 읽어보니 2번 이상 착화 하면 더 편해진다는 말이 또 무슨 말입니까? 디자인도 너무 세련되게 잘 빠졌어요 시중에 앞코 약간 길게 나오면 촌스럽거나 저렴하게 보이는것도 많은데 이건 진짜 고급스럽네요 저희집 신발장에 사놓고도 발아파 못신고 또 비싸게사서 버리지는 못하는 구두들 많은데 이번에 다 정리 하고 여기 구두로 하나 더 주문 해야겠어요 너무 마음에 들어요 계속 좋은 구두 만들어주세요
haha****
2026-01-08
열흘 정도 걸려 배송 왔습니다 웨딩 촬영용으로 구매했어요 감사합니다
skk7****
네이버페이 아이콘
2026-01-01
지금껏 신어본 구두중에 가장 부드럽고 편했습니다. 이미 제 발에 적응된 신발 같았어요. 정성스런 포장과 손편지 덕분에 맘이 따스해졌어요 감사합니다ㅠㅠ 제가 샀지만 선물 받은 기분이었네요! 참, 평소 235-240 신는데 슬링백은 역시 235하니 딱 맞습니다.
jeon****
네이버페이 아이콘
2025-12-07

s u m m e r  s e o u l


  COMPANY                         WIB COMPANY     

  OWNER & ADMIN              YI   CHAEYOON

  E-MAIL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wib-company@naver.com

  TEL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070-8064-3850 (11:00~18:00)


  ADDRESS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2F-202, 18-5 Dosan-daero 94-gil ,Gangnam-gu, Seoul, Republic of korea


  BUSINESS LICENSE            447-25-01012

  ONLINE ORDER LICENSE    제 2021-서울강남-03105호


 


우리은행 1005-104-629155 이채윤(위브컴퍼니)


copyrights (c) 2021 Wib company ALL RIGHTS RESERVED.


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